한달만에 93Kg 뺀 남자

짤게시판 04.30 30,718 4 jimfreedom
2 자료신고


lost almost 205 lbs last month
지난달에 거의 205파운드가 빠졌습니다.
wasn't easy but here i am
쉽지는 않았지만 여기에 내가 있다.(했다)

아..... 그런 다이어트..... 법이...
답) 해어진 여자 몸무개가... 
3크르르
추천 0 비추천 0 신고
ㅋㅋㅋㅋ
1dkfnlell
추천 0 비추천 0 신고
zzzㅋㅋㅋㅋㅋㅋ
3줄자
추천 0 비추천 0 신고
ㅎㅎㅎㅎ
3star나들이
추천 0 비추천 0 신고
ㅋㅋㅋㅋㅋ
3성난감자
추천 0 비추천 0 신고
ㅎㅎㅎㅎㅎㅎㅎㅎ
3t6715t
추천 0 비추천 0 신고
응????ㅋㅋㅋㅋㅋㅋㅋ
3을지포커스
추천 0 비추천 0 신고
2뭐어쩌자고
추천 0 비추천 0 신고
뭐가?
2샤뽕
추천 0 비추천 0 신고
??
3qoquu11
추천 0 비추천 0 신고
하하하
3하츠리
추천 0 비추천 0 신고
신박한 방법이....ㅋ
2호랭oi
추천 0 비추천 0 신고
ㅠㅠㅠㅠ
3겐시로
추천 0 비추천 0 신고
매일 짊어지고 살았으니 가능한 일이군...
3Pilos
추천 0 비추천 0 신고
뭐지?
1와하웅
추천 0 비추천 0 신고
ㅋㅋㅋㅋㅋㅋㅋ
2톨톨잇
추천 0 비추천 0 신고
ㅋㅋㅋㅋ
3JungPal
추천 0 비추천 0 신고
2블랙레몬
추천 0 비추천 0 신고
ㅠㅠ
2꽁냥꽁
추천 0 비추천 0 신고
ㅡㅡ;
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
분류 이미지 제목 글쓴이 조회 등록일
AD
[토렌트다이아보증파워볼] 파워볼전용 마틴루틴 제재없음
[토렌트다이아보증파워볼] 파워볼전용 마틴루틴 제재없음 AD 13166 1분전
AD
[링크] 무료 웹툰 모음
[링크] 무료 웹툰 모음 AD 304479 1분전
공지 후방 카테고리 글쓰기 안내 4 21 MADMINdia 5161 04.19
움짤 아이즈원 1 3 8유은아씨 231 17:23
후방 아이즈원 김민주♡♡♡ 1 1 8유은아씨 191 17:20
후방 아이즈원 강혜원 1 1 8유은아씨 122 17:16
후방 밤비 8유은아씨 742 17:13
유머 ㅎㅎㅎ 1 8유은아씨 433 17:11
후방 아이즈원 장원영 1 2 8유은아씨 152 17:10
후방 아이즈원 장원영 1 2 8유은아씨 115 17:08
후방 가오리 4 8유은아씨 480 17:06
유머 성장 1 8유은아씨 357 17:03
유머 요상한 자세 1 8유은아씨 451 17:01
유머 가려워 1 8유은아씨 328 17:00
후방 마실 2 8유은아씨 300 16:59
유머 넘 마시써 3 8유은아씨 318 16:58
후방 코스프레 1 2 6금산대부 792 16:44
유머 수영장 처자들 7 2소소인행 923 16:06
움짤 어느 회사의 잘못된 선택 5 4jimfreedom 773 15:19
유머 이런 허니버터도.... 3 4jimfreedom 639 15:17
움짤 생각하는 너구리 4jimfreedom 522 15:16
움짤 말연기 1 1 4jimfreedom 561 15:15
움짤 공 두 개를 동시에 칠 거야 4jimfreedom 683 15:14